10월2일 박마이클목사님의 기도편지

작성자
bride
작성일
2017-10-16 17:34
조회
4864


 

사랑하는 신부중보기도 동역자님들께,

 

즐거워하는 자들로 함께 즐거워하고 우는 자들로 함께 울라”(롬12:15)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요 8:44)

 

말도 안되는 일이 어제밤 Las Vegas에서 일어났습니다.

Stephen Paddock 라는 63세 백인이Mandalay Bay Hotel  32층 방에서 기관총을 난사하여 야외에서
공연하는 Country Western music show를 구경하던 수 많은 군중들을 향해 72분 동안 쏘아댔습니다. 

오늘 아침 알려진 뉴스 보도에 의하면 58명이 사망하고 515 명이 부상당해 병원에서 치료중이라고 합니다.

 

미국내 총기로 살인한 역사중에 기록이라고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를 “ 전적인 ”이라고 평하고 모든 국민들에게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더 걱정스런 것은 테러리스트들이 이를 흉내내어서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극장, 음악회, 운동경기장을 대상으로 근처 높은 빌딩에서 무차별 사격하는 일들을 저지를 것 같습니다.

 

창세기 6장에서 노아의 때에

12 하나님이 땅을 보시니, 썩어 있었다. 살과 피를 지니고 땅 위에서 사는 모든 사람들의 삶이 속속들이 썩어 있었다.

13 하나님이 노아에게 말씀하셨다. "땅은 사람들 때문에 무법천지가 되었고, 그 끝날이 이르렀으니, 내가 반드시, 사람과 땅을 함께 멸하겠다.(표준 새번역)

 0b99d235-2f31-45c9-9fcb-aea239322253.jpg

















사탄은 처음부터 살인한 자라고 말씀하십니다.

이런 일들이 계속되면 주님은 노아를 방주에 들여보내고 온 세상을 심판하시고 쓸어버리십니다.

 

우리는 지금 이런 일들을 보며 사는 세대입니다.

 

a1e1abe1-824f-4de8-af9d-a5b38e21ff2d.jpg요즘 이곳 LA에는 밤에 군용 비행기들이 큰 소리를 내며 공중을 날르며 켐 트레일(Chemical Trail)을 뿌리며 지나갑니다. 서서히 시민들을 죽이는 계획이 그들 안에 숨어있는지 아는 사람들은 별로 많지 않습니다.

 

모든 상황이 지금 노아의 때와 롯의 때와 꼭 같습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깨어서 기도하라고 하십니다.

 

깨어서 기도하는 성도는 슬기로운 신부가 되겠지만 깨어있지 않고 잠자는 성도는 뒤에 남습니다.

38dcd7f9-fdfb-4e66-9ff3-8ab032037116.jpg 

이제는 인공지능으로 앞으로 5년내에 사람의 모든 언어를 완벽하게 인식해서(사투리 까지) 세계 각 나라의 언어로 즉시 통역된다고
합니다. 인텔에서 그런 쏘프트 웨어를 개발하는 중이란 기사를 읽고 창세기 11장에서 하나님이 인간들을 흩어서 언어를 다르게 하신
것을 인간들이 다시 도전하여 언어를 하나로 만드는 일을 봅니다.

 

하나님께서 가만히 보고 계시다가 한 시간에 망하게 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큰성 바벨론이 세상에서 없어지는 것이 계시록 17-18장의 말씀입니다.

 

시대가 악합니다.  세월을 아껴야하고 더욱 깨어 기도하며 주님이 오시는 발 자국 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보라, 신랑이로다” (마 25:6) 하는 음성을 듣고 홀연히 변화되어 모두 들림 받는 신부들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Shalom and Maranatha

 

Pastor Michael Park

Bride Church/Global Bride Ministries

Los Angeles, Califor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