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 박마이클 목사의 기도편지 - 영혼 구원의 기쁨(Joy of Soul winning)

작성자
bride
작성일
2019-03-18 16:33
조회
3475


영혼 구원의 기쁨(Joy of Soul winning)


35 너희가 넉 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
36 거두는 자가 이미 삯도 받고 영생에 이르는 열매를 모으나니 이는 뿌리는 자와 거두는 자가 함께 즐거워하게 하려 함이니라 (요 4:35, 36)

이 말씀은 예수님이 예루살렘에 오셨다가 갈릴리로 돌아가시는 길에 사마리아 광야의 수가 라는 동네에 야곱의 우물가에서 만난 여인이 예수님을 메시야로 알아보고 기뻐서 물동이를 버려두고 동네로 뛰어간 사이에 제자들이 돌아와서 무슨일이 있는가를 물어보았을 때에 예수님이 그들에게 하신 말씀입니다.

예수님은 그 후에 이들이 사는 사마리아 동네에 들려 이틀을 머무시며 이들에게 말씀을 전하고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게 하십니다.

물론 예수님을 도와서 12명의 제자들이 열심히 뒷바라지를 하며 처음에는 이방인이라고 상종도 하지않던 마음을 바꾸어 이들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도와주었음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예수님 때문에 그리고 예수님이 이들을 모두 구원시키셨지만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너희들도 나와 함께 말씀을 뿌리고 열매를 거두는 일을 했으니 함께 같이 즐거워하자라고 말씀하시는 내용입니다.
쉽게 말하면 예수님의 구원 사역에 작은 심부름하고 주님이 이들에게 모든 Credit을 주시는 내용입니다.


좋으신 하나님…. 참 좋으신 나의 예수님….

예수님은 이 땅에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고 성령을 주어서 구원하게 하시려고 오셨습니다. 그리고 이 힘들고 어려운 일을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마치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고 죄를 회개하고 참된 구원을(나의 모든 죄가 용서함을 받았다는 사실) 얻음이 깨달아지면 얼마나 뛸것 같이 기쁘고 감사한지를 경험했을 것입니다.

주님은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천국에서 의인 99명 때문에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눅 15:7)

그래서 제자들에게
하나님께 기도해서 추수하는 일꾼들을 보내달라고 말씀하십니다.(마9:38)

시간이 흘러서 우리 구원의 기쁨은 다 사라지고 세상 근심 걱정으로 가득해져서 맹숭맹숭해 졌습니다. 우리 주님은 이것을 아시고 우리에게 다시 옛 기쁨으로 돌아오게 부르십니다.

다윗 왕이 간음 죄악을 범하고 하나님과의 관계가 끊어진 후에 이렇게 고백합니다.

주의 구원의 즐거움을 내게 회복시키시고 자원하는 심령을 주사 나를 붙드소서(시51:12)

목사인 저도 편안함과 안식을 의식적으로 버리고 선교지로 달려가서 새롭게 예수님을
영접하는 사람들을 보며 기쁨으로 감격함으로 다시 충전을 합니다. 엘 살바도르에서 한 영혼을 위해서 열심히 복음을 전하고 또 전했습니다.

이번에 아프리카의 비행기 사고로 157명이 죽은 에티오피아에서 이번에도 새 신자들을 모아서 황토 강물에서 수백명이 2-3시간 찬양하며 길을 걸어와서 침례를 받습니다.

ee502671-71ef-49e0-beab-a6e4e9554188.jpg


저는 그 현장에서 성령 하나님의 충만하신 임재와 주님의 기쁨이 우리에게 전이되어 말할 수 없는 감동과 감격을 잊을 수 없습니다.

삼손 목사님의 선교보고 소식을 접하고 성령 하나님의 감동으로 어느 성도님이 기쁨으로 동참해주셔서 멀리서 걸어오는 귀한 새신자들에게 버스를 타고 오도록 차비를 대어주고 침례식 후에 배가 고플 것을 알고 빵 한개씩 그리고 기도책 하나씩 나누어 주는 일에 동참해 주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이 뿌리는 자와 거두는 자와 함께 즐거워하는 것입니다.

84946aa5-0cc9-4dac-b3cd-16663a6dbb5e.jpg저는 지난주 설교에도 언급했던 스탠리 탬(Stanley Tam) 장로님의 “하나님이 나의 기업을 소유하시다” (God owns my business, Stanley Tam’s incredible adventure with God) 책을 다시 읽으며 새로운 영혼 구원의 도전을 받고 우리 신부중보기도에 참여하시는 성도님들에게도 권면과 도전을 드리기를 원합니다.

미국, 캐나다에 사시는 분들이 원하시면 제가 그 책을 30권을 주문했으니까 저에게
연락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영어를 하는 자녀들이나 친지들에도 좋은 믿음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한국에 계신분들에게는 출판사 규장에서 “하나님이 나의 기업을 소유하시다”
스탠리 탬 13,000원  9450원(e-book) 또는 “하나님과 함께한 스탠리 탬의 놀라운 모험” 간증 서적을 세복출판사에서 10,800원으로 판매합니다.

제가 한국에서 한꺼번에 구입해서 나누어 드릴테니까 연락을 주십시요.
이번주에 책 주문을 하도록 부탁을 하겠습니다.

1915 년에 탄생하신 스탠리 장로님은 지금 살아계시면 104세가 되십니다.
옛날(1976년?)에 처음 읽고 (예수님을 믿기 전) 큰 도전을 받은 후에 1992년에 만날 수 있는 은혜를 주셨습니다.
참으로 귀하신 분입니다.  평신도 뿐  아니라 목사님들도 읽고 도전을 받고 정신 차려야합니다.

이제는 시대가 주님 앞에 설날이 가까운 날이 오는 것을 실감합니다.
세상을 보면 실망과 분노와 좌절감만 생기지만 우리는 주님이 사랑하는 제자들에게 하셨던 귀한 진리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면서 영생으로 인도하는 구원의 일에 참여하고 심부름하며 주님이 주시는 기쁨을 누리기를 축복합니다.
이는 뿌리는 자와 거두는 자가 함께 즐거워하게 하려 함이니라



b21ec8c2-2bdc-4f59-b2ce-7e69cf2494fa.jpg
샬롬,  마라나타

박 마이클 목사


Global Bride Ministries
Pastor Michael Park
1500 W. Elm Ave.
Anaheim, CA 92802 USA

Email : amiparkmichael@gmail.com

  기도편지를 아름답게 만들고 발송하는 일을 지금까지 신집사님께서
혼자 맡아서 수고를 해주셨습니다. 

신집사님이 몸이 아프시거나 출타 중에는 아무도 봐 주실 분이 없습니다.
기술적인 것은 저는 잘 모릅니다.

그러나 컴퓨터에 대한 기본 상식과 배울 열정이 있으면 가능할 것입니다.
나이에 관계가 없습니다. 기도하시고 기쁨으로 동참을 바랍니다.
.............................
 
또 한가지 부탁은 화/수 요일 마다 진행하는 신부중보기도의 콘솔을 맡아서
수고하시는 이충환 집사님의 부탁입니다. 

역시 오직 혼자서만 맡아서 미국 동부시간에
처음부터 끝나는 시간까지 중보기도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소리에
잡음과 연결 상태를 도와주십니다. 
여기도 back up 도움이 필요합니다.

마찬 가지로 기본 상식과 배울 열정이 있으면 이충환 집사님이 가르쳐 주실 것입니다.

누군가는 섬기는 자로서  자원하여 기쁨으로 서로 섬겨서 그리스도의 몸인 성도들의
공동체가 성숙해져가는 우리 신부 중보기도의 용사들이 되었으면 하고 기도합니다.
 
배우실 마음이 있으면 신집사님, 이충환 집사님, 또는 저에게 연락을 바랍니다.

연락처
박마이클목사님: amiparkmichael@gmail.com
이충환집사님 : jaxchung@gmail.com
신집사님: namsik@shinartmedia.com

샬롬

 

2019년 3월 16일, 토요일

"어리석은 자와 지혜로운 자"

누가복음 12장 16~21절
말씀: 박마이클 목사

b831d445-2ef1-4618-a792-ca540681cbc0.jpg

............................................................................
 

엘살바도르 선교 이야기
El Salvador Missions
마리오 목사와의 대담
(2019년 2월 선교여행 중)
d9256afb-4a89-4083-90ef-45976421bb3d.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