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박마이클 목사의 기도편지 "하나님의 비젼"

작성자
bride
작성일
2019-06-24 14:01
조회
2535


사랑하는 신부중보기도 동역자님들께,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디모데 전서 2: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 3:16)


지난 수요일 오후에 우리 아프리카 선교 팀 4명은 모두 건강히 주님 심부름 잘하고 돌아왔습니다.
우리 신부중보 기도팀들의 한결같은 기도를 들으시고 케냐에서, 탄자니아에서 하나님의 blessing, favor, anointing을 경험하고 돌아왔습니다.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아프리카를 자주 가는 편이지만 처음 아프리카를 가는 두분(최, 정 집사님)과 몸이 약하고 허리 척추때문에 아파서 장거리 비행뿐 아니라 어디 오래 앉아 있지를 못하는 저의 사모 때문에 속으로 걱정을 많이했습니다.

정말로 감사하게도 우리 주님이 꼭 붙들어 주셔서 아프지 않고 기적으로 3주간을 따라다니고 기도하다가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21e28a6c-e19a-42a5-a5e2-a1294813bf75.jpg지난 12월에 탄자니아 모시(Moshi)에서 킬리만자로 기도 컨퍼런스를 하면서 성령 하나님께서 저에게 생각나게 하신 여러가지들 중에 왜(Why?) 하나님이 킬리만자로 산(6,000m)을 탄자니아 북쪽 모시 근처에 심어 놓으셨나? 하는 의문이었습니다.

그때 주님께서 출 19장의 모세가 하나님을 만났던 시내산의 말씀을 생각나게 하셨습니다.

이번에도 주님은, 성령 하나님은 시내(호렙)산 즉 하나님의 산과 킬리만자로 산을 영적으로 연결하게하심을 느꼈습니다.
세계의 모든 나라 사람들은 자기 조국을 사랑하고 그 열정이 대단합니다.  그 열정을 우리는 운동 시합이나 올림픽 때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탄자니아의 성도들(감독, 목사, 기도자, 성도들)에게 이 말씀을 전하고 왜 하나님께서 이곳을 택하셨는가를 기도하며  찾으라고 했을때 그들은 눈빛이 반짝이고 고마워했습니다.

e8a5b739-9cf4-4a8c-b2c2-42163c384d64.jpg왜?  왜 미국에서 온 한국 태생의 목사가 와서 탄자니아 자기들 조국을 찾으며 그들의 자랑이고 pride인 킬리만자로를 그곳에 세워 놓으신 뜻이 반드시 있으니까 기도하며 찾아야 한다고 도전을 했을 때, 그들은 자신들의 위치를 새롭게 돌아보며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기도하며 춤을 추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그들에게 주시는 비젼(Vision)이라고 저는 강조를 했습니다.
저를 통역하던 피터(Peter) 목사님도 그의 목소리가 바뀌어 지면서 더욱 능력과 열정으로 통역하고 호소했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딤전서 2:4)라고 바울 사도는 사랑하는 영적 아들 디모데에게 편지를 써서 보냈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요한복음 3장 16절도 하나님의 마음 입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통하여 죄인들인 우리 인간들에게 구원의 소망이 있고 이땅에서도 이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십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마음이고 뜻입니다.  그런데 죄를 지은 인간들이 불순종하고 더욱 죄악을 따라가면서 스스로 하나님을 외면하고 어둠을 사랑하고 멸망의 길을 따라갑니다.  

예수님의 영적인 몸(Body)이라고 하는 교회가 길, 진리, 생명이신 예수님 만을 증거하고 전해야하는데 우상들에게 더 관심이 많습니다. 
가장 큰 우상이 “돈” 입니다.

물론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데 돈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돈이 나의 구주 예수님보다 높으면 안되지요.
특히 주님이 다시오실 때가 다된 이 시대에 바울 사도는 우리에게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데살로니가 전서 3장13절

너희 마음을 굳게 하시고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에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거룩함에 흠이 없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아프리카는 성경에서 함의 자손들이라고 여기고 역사적으로도 가난과 질병과 무지와 저주로 무시되던 곳이었습니다.
18-19 세기부터 유럽 국가들의 식민지로 종들처럼 살면서 항상 백인들에게 열등감을 느끼며 스스로 비천하게 만드는 삶을 살아왔습니다.

7ae845db-dc05-4189-b51b-c268fe6766c1.jpg

이번에 집회때 왜 하나님이 킬리만자로를 탄자니아의 모시에 세우셨는가?의 영적인 연결을 창세기의 요셉의 인생과 모세를 통한 하나님의 계획(Vision)을 설명해주었을 때 그들은 새로운 소망으로 가득차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말씀, 그리고 시대적인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조명되는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비젼(Vision) 입니다. 
성경에는 비젼(하나님의 환상, 이상, 꿈등)이란 단어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특별히 선지서에서 많이 발견됩니다.

저는 이러한 아프리카를 향하신 하나님의 비젼을 다시 한 번 말씀을 통해서, 성령님의 인도하심 속에서 그리고 Peter 목사님과 Ethiopia의 Samson 목사님의 개인적인 부르심의 간증들을 들으면서 다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과 한국의 교회들은 이제 하나님의 비젼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령 하나님이 서서히 떠나십니다.
그리고 아프리카 대륙에서 일을 시작하십니다. 

교회 안의 소수의 깨어있는 성도들은 기도를 통해서 이러한 하나님이 주시는 비젼을 찾고 따라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은 이 시대에 기도하는 숨은 용사들을 찾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영적인 부르심에 우리는 예민해야 합니다.

제가 떠나는 날 Peter 목사님은 저에게 아래와 같은 말을 전하고 기도를 부탁했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탄자니아 뿐 아니라 동 아프리카 국가들에게 기도책들을 그들의 언어인 Swahili, Amharic, Oromia 언어로 번역해서 많이 전했습니다.  그들의 열매를 그곳에 책을 받아서 사용하는 분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탄자니아의 Dar es Salam(수도)의  감독 목사님이 내년 1월에 탄자니아 전체의 기독교 감독, 목사님들 500-600을 모아놓을 테니 와서 기도를 통한 탄자니아의 대 변화(Transformation)의 컨퍼런스와 기도회를 해달라고 부탁을 했다고 전합니다.

여기에는 카토릭 신부들도 기도 모임에 초청하겠다고 합니다.   
Peter 목사님의 말이, 지금까지 탄자니아 기독교 역사상 이런 일은 없었다고 흥분하며 이야기 합니다.

여러 신부님들의 기도가 더 많이 필요합니다.  
주님이 쓰시겠다고 하시고 주님이 함께하시면 능치 못할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도 열심히 기도하고 영적인 분별도 필요하며 하나님의 지혜도 필요합니다.

다른 글들도 있음으로 여기 까지 보고 드립니다.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d497dcc5-81fe-4ff7-910f-a3c4588eea79.jpg


샬롬,  마라나타

Global Bride Ministries
Pastor Michael Park

.........................................................................


알려드립니다.

박마이클 목사님께서 6월 30일 주일예배에 말씀을 전하십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은혜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장소:

에벤에셀 교회 (담임목사 이충근)58c29248-26b4-44de-83af-ab02e4725834.jpg
경기도 파주시 하지석동 259-5

시간:  오전 11시 30분
연락처: 031-941-0191    

오시는 길:
전철: 중앙경의선 금릉역 하차 후 567번, 150번 버스 타고 하지석동 입구 하차.

광역버스: M7111번(서울역, 관화문, 이대앞, 연대 앞 등에서 승차 후 종점이나 중간에서 택시 이용) 
 
 
 
추수를 같이 하는 사랑하는 동역자들께,
저는 2주 반 동안 볼리비아에서 지내기 위해 가는 비행기 안에서 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제일 먼저 Rhonda 와 제가 여러분께 얼마나 감사하고 있는지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종종 일이 잘 안 풀릴 때가 있지만, 아마 지난 여섯 달은 저희 생애 가장 힘들었던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그래서여러분께 제대로 감사인사를 전해 드리지 못했습니다.하지만 여러분의 신실한 기도와 개인적으로 그리고 사역적으로 저희를 지원해 주시는 것에 대한 저희의 감사를 여러분께서 결코 의심하지 않으시기를바랍니다.여러분 삶의 모든 방면-하나님의 사랑과 임재를 인지하시기를,여러분의 건강,재정 그리고 자녀들 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Rhonda 의 건강에 대한 새로운 소식
Rhonda는 지난 5월 31일 금요일에 그녀의 수뇨관에 스텐트를 넣었고 6월 6일, 지난 목요일에첫번째 항암제 투입이 있었습니다.의사는 그녀에게 항암치료 후 먹는 약을 주었고 그것은 그녀에게 맞지 않는 것이었습니다.Rhonda는 전례 없던 최악의 항암치료 후유증을 겪었습니다(그녀는 2010년부터 2013년까지 20번 이상의 투약을 하였기에 이는 심각한 것이었습니다).그러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저희는 무엇이 Rhonda를 아프게 만드는지 밝혀냈고 그녀는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저희 딸 Faith가 근처에있고 그녀를 둘러싸고 있는 가까운 친구들이 모인 놀라운 그룹이 있기에
제가 볼리비아에 있는 동안 그녀가 괜찮을 것을 압니다.그녀는 매 삼 주에 한번씩,다섯 번의 투약이 남았고암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CT촬영을 받을 것입니다.그녀를 위한 여러분의 기도에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인도에 있었던 태풍
저희가 광범위하게 일했던 오리사 Orissa 주가 대단한 파괴력의(4등급 허리케인과 동급인)태풍의 피해를 입었습니다.여러분들의 기도와 도움으로,저희는 그 주의 사람들이 음식과 피난처의 간단한 필수품의 부족을 겪고 있을 회복의 시간이 절정에 달했을 동안 재정적인 지원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다음은 제가 받은 그들의 답사입니다. “저희는 부바네스와 인근 지역의 파니 사이클론 피해자들을 위한 여러분의 애정 어린 구호 지원에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여러분의 기부금으로,저희는 집 지붕와 벽을 잃은 피해자들을 돕기 시작했습니다.바로 즉시그들의 지붕을 덮기 위한 폴리에틸렌과 비상용 쌀과 콩들을 구호품으로 제공하였습니다.현재 저희는 취침용 매트,플라스틱 바구니,야채,향신료,양초와 그들의 집을 고치기 위한 현금 1500 루피를 포함한 구호품을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이러한 각 가정 별 구호품은 한 가정당 3000루피(약 $40)의 비용이 듭니다.

334b8966-41a1-49b5-87b9-f7b3dc0d16e5.jpg

 
티베트어 번역 작업
최근의 저희티베트어 번역 노력이 마침내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쁩니다.저희의 첫번째 번역가가 약 일년 간의 기다림 끝에,단 하나의 세션도 끝내지 못하고 사임하게 되어 차질이 있었습니다.한 티벳 기독교인 리더가 저희를 도와 두명의 새로운 번역가를 찾아 주었지만 문제는, 그 둘 모두 네팔의 카트만두에 거주하여 인도로 넘어올 수 없습니다.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그곳에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는 한 아름다운 선교사 친구가 저희를 도와 녹음을 해 주기로 하였습니다.이 일에 관련된 모든 이들의 마음이 성실과 헌신에 불붙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볼리비아에서의 저희 일정
몇 달 간 저는 저희와 함께 일하는 볼리비아의 13개 교회들을 위해 기도해 왔습니다.볼리비아 정부가 그 교회들에게 등록을 요구하였고 그 필요조건들 중 하나가 매 4년마다 새로운 국립 위원회 회장을 선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몇 달 전에 누구를 임명했는지에 대한 날카로운 논쟁이 있었습니다. 이는 주요 교파의 분열에 가깝게 만들었습니다.90년대 초,이 교회들 중에서 저희와 함께 일했던 선교사들 중 한 사람인몬티 핏츠 Montie Pitts는 이 여정에 저와 동행할 것입니다.갈등과 분노를 빨리 치워버리고 저희의 시간을 격려와 미래를 위한 계획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의 첫 시역은 6월 13-14일,목요일과 금요일에 분열의 중심지인,몰로 그란데 Mollo Grande의 교회에서 가질 계획입니다. 6월 15일,토요일에는 모든 목사님들과 지도자들이 함께 모여 그 상황을 토론 (그리고 바라건대 해결하도록)할 것입니다.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저희는 며칠 간 있을 설교와 계획을 위해 지도자들을 모을 예정입니다.여러분께서 그 주에 성령님의 강력한 움직이심이 있기를 매일 기도해 주신다면 진실로 감사할 것입니다.
 

선교 재정의 감소
제 마지막 기도 요청은 사역의 재정과 관련되어 있습니다.저희는기도와 지원에 대한 여러분들의 놀라운 신실함에 끊임없이 감사합니다.하지만 2-3월 인도 여행으로 저희 사역 재정의 대부분이 사용되었습니다.만약 여러분께서 저희의 지난번 소식을 다시 보신다면, 저희가 인도의 모든 주요 도시를 방문하여 대략 20여개 사역단체에 씨앗을 심었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그곳에 있는 동안에 저희는 뉴 델리 New Delhi에 있는 번역/Production 사무실의 컴퓨터들이 낡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새 것을 구매하기 위해 대략 $5000을 투자했습니다.그 여정의 마지막에 저희는 비상 출국을 위해 $2000을 사용해야 했습니다.인도에서 돌아온바로 직후,저희는 오리사 주의 태풍에 대한 비극적인 소식을 들었고 수천명의 생명이 고통받을 때에 모른척 할수 없었습니다.현재 저는 볼리비아로 향하고 있습니다.스페인어로 된 네이션 투 네이션 (Nation to Nation)성경 수업의 5개의 새로운 학기들을 가지고 왔고 최소한 저희 지도자들 개인에게 하나씩 전달해 주기 위해 관련된 워크북들을 충분히 인쇄해야 합니다.
사역의 진척을 방해하는 영적 전쟁이 매우 많아서 저는 항상 필요할 때에 씨앗을 심기 위해 나서는 것을 선택합니다.그 선택은 종종 보충의 시간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저희와 그 필요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하나님은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으십니다!

46021e85-16e7-495f-bda6-51d0a49bb98d.jpg


편지는 이메일(
)을 통해서 가장 잘 이루어집니다.
선교헌금은 이곳으로 보내 주세요: Global Team Network; P.O.Box 867; Pickerington, OH 43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