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30일 박마이클 목사의 기도편지 “거짓의 아비 사탄”

작성자
info@amichurch.org
작성일
2019-09-30 20:36
조회
891






 
사랑하는 신부중보기도 동역자님들께,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6:12)
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디서 왔느냐 사단이 여호와께 대답하여 가로되
땅에 두루 돌아 여기 저기 다녀왔나이다( 1:7, 2:2)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진리가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 8:44)

 

 
앞으로 3 후에는(103) 광화문 광장에서 문제인 하야 하라는 집회가 열립니다.
건국이래 전국적으로 최대의 집회가 될 것이라고 주최측은 광고하며 여의도 순복음 교회에서 30만명을 동원하기로 했다고 들떠서 교회들도 연결해서 많이 모이자고 열을 올리는데, 또 한곳에서는 순복음 교회에서 나가지 않는다고 속지 말라고 SNS 통해서 찬물을 끼얹고 있습니다.


 88d27761-e45f-442b-9c6c-402fb945047e.jpg
지금의 한국정부 지도자들과 주사파 지지자들, 그리고 이를 동조하는 젊은 세대, 노조세력들, 군대를, 그리고 교회 내의 자유와 진보를 외치는 가짜 크리스챤들의 세계는 정말로 치밀하게 조직되고 자신들의 목적이 관철될 때까지 철저히 국민 이름을 내세워 거짓과 선동의 공산주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3 가까이 나의 사랑하는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하면서 같이 중보했던 일들이 머리 속으로 빨리 스쳐 지나갑니다.
지금까지의 결과를 보면 점점더 악해지는 모습이지 우리가 원했던 방법으로 돌아오지는 않았습니다.
내년 4 국회의원 총선에서 흐지부지 패배하면 이제 한국은 끝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다가 새삼스럽게 이것이 영적 전쟁의 실체이고 사탄의 모습들을 앞에 보고있음을 생각나게 하셨습니다.
지금 마지막 시대의 싸움은 청와대와 민주당, 민노총 나쁜 놈들과 싸움이 아니라 그들 뒤에 있는 사탄의 모습을 보게 하셨습니다. 우리들이 증오하고 미워하고 마땅한 인간들이 문제가 아니라 그들을 조종하고 있는 악랄한 사탄이 문제입니다.

 
71462cde-be13-4af3-a1eb-6c5846ac19f1.jpg지금도 사탄은 세상 땅에 여기 저기 두루 돌아다니며 자기의 밥이 될만한 인간들을 택해서 지옥으로 끌고 가려는 일을 바쁘게 진행합니다.
사탄이 함께하는 모든 인간과 집단은
그들 안에 진리가 없으므로 항상 거짓으로 시작해서 거짓으로 끝납니다.
왜냐하면 사탄은 거짓말쟁이요, 살인한 자이므로 성경 속의 숨겨진 사탄의 본성을 모르면 속임을 당하고 끝은 죽음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에서 바울 사도는 고맙게도 이런 정체를 밝히 알려주셨습니다.
정사와 권세와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이 범인 것을 알려주셔서 우리가 집중하고 구체적으로 기도하고 싸울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우리가 눈으로 보는 현재 한국의 사태는 거의 절망적입니다이것을 이기도록 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국민들의 깨달음도 없고 야당의 리더쉽도 신통치 않고 더구나 이런 영적 원리를 알 수 있는 교회들마져 마음이 하나가 되지 못하는 현실이 앞으로의 희망을 더욱 안타깝게 합니다. 오직 한국을 구하실수 있는 분은 하나님 한 분이심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사악한 사탄에 붙잡혀 있는 모든 불쌍한 사람들을 돌이키게 하시는 것도 하나님 한 분이십니다.
교회의 크리스챤들은 대한민국이 이렇게 된 것도 하나님의 뜻이라고 탓하고 덤덤히 바라만 보고있습니다.

 
안타깝게 발을 구르며 외치는 교회 성도님들 또는 선량한 시민들 가운데 둘로 나뉘어 집니다.
영의 눈으로 보고 성령 하나님의 도움을 받아 안타깝게 중보하며 기도하는 성도와 육의 눈으로 보고 판단하여 감정을 앞세워서 흥분하여 싸우는 사람들과 나누어짐을 봅니다.

 
5dd857cb-6c19-4c86-b9b6-ef40517a16dc.jpg비록 이곳 가난한 나라 르완다의 사람들이 하루에 한끼
우갈리라는 옥수수 가루로 만든 떡을 한조각 먹고 살지만 새벽마다 캄캄한 곳을 더듬으며 주님을 찬양하며 말씀을 받으며 기도하는 모습이 정말로 모든것을 풍족히 가진 미국이나 한국의 크리스챤들 보다 하나님이 기쁘게 받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오래 전에 1990년대 말기에 미국의 Sentinel Group이라는 곳의 George Otis Jr. (목사?)가 제작한 Transformation (변화)이라는 Documentary 영화를 보고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이후 관심을 가지고 지난 30 여년간  8ef4898a-c0ed-43bc-a0c8-18c38725376a.jpgSentinel Group에서 만들어 세계 나라 구석을 찾아 성령의 역사로 도시가 변화가 여러 편의 기록 영화들을 구해 보면서 성령의 역사에 대한 공통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가장 가난하거나 기대를 할 수 없는 최악의 조건의 도시에서도 성령 하나님은 얼마든지 역사를 일으켜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교회가 변하고 도시와 나라가 변하는 실제의 상황들의 공통점입니다. 기록 영화들 속에 영적으로 변화되는 과정을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 과정을 거쳐서 하나님이 하심을 알게 하셨습니다.

 

첫째는 가장 고통스럽고 가능성이 없는 마을이나 도시에서 소수의 기도자들이 하나님을 간절히 찾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문제들이 너무 심각합니다회복이나 변화될 가능성이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그 다음은 문제들의 분명한 영적진단 입니다 이들은 주로 우상숭배와 미신과 무당들을 통한 귀신의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카톨릭이나 불교 또는 이단 종파들도 역활을 합니다. 근본 원인을 찾기 위해 때로는 몇 개월씩 금식하며 기도해야합니다.

 
세번째는 이들의 영적 문제점들을 심각하게 받고 모든 죄를 끝까지 회개하고 낮으로 쉬지않는 간절한 애끓는 기도
입니다. 죽기 살기의 기도입니다. 하나님 살려달라고 발버둥치는 처절한 기도를 밤낮으로 올려드립니다.

 

네번째는 영적 전쟁의 선포와 처절한 싸움이 기도의 사람들에게 나타나서 미혹하고 핍박하고 분열하게 합니다.
사탄의 반응이 즉각 나타 납니다기도하는 중보자 또는 교회 안에서 거짓과 모략 핍박이 심합니다.

 

그후엔 기도의 사람들이 연합이 됩니다.  회개가 연합이되고 기도가 연합이되고 교단, 교파의 벽이 무너집니다.
성령 하나님의 역사가 눈에 보이게 나타납니다오직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연합의 일들이 일어납니다.

 
6번째로 사탄의 세력들, 귀신들이 떠나면서 실제의 치유와 귀신들이 쫓겨나감으로 자유와 회복과 구원의 기적이 일어납니다.
귀신들이 떠나면 성령님이 들어오심으로 치유, 해방, 자유, 회복, 구원의 능력들이 나타납니다.

 

마지막으로 교회의 담이 무너지고 마을, , 정부, 국가가 영적원리를 알고 함께 합력해서 도시 전체를, 국가 전체를 예수님께 올려드리는 기적을 체험하게 하십니다할렐루야!!!

 

“내 이름으로 일컫는 백성이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얼굴을 구하면 (그런 후에, 그리고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죄를 사하고 땅을 고칠지라.” (대하 7:14)

 
우리 하나님은 크고 위대하신 하나님 이십니다.
우리는 사람 변화 때문에 울고불고 하지만 우리 하나님은 도시 전체를  나라 전체를 변화시키시고 구원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래서 저는 멀지만 르완다의 키갈리에서 한국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우리 모두 사람을 기대하지 말고 모든 것을 가능케 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고 열심히 기도하고 싸웁시다!!

 e3f4dce5-7526-4ec3-951c-43e3121053ab.jpg

샬롬, 마라나타

 
마이클 목사
Global Bride Ministries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