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8일 박마이클 목사의 기도편지 “영계의 승리”

작성자
bride
작성일
2019-10-28 10:13
조회
1033

 
사랑하는 신부중보기도 동역자님들께,

 
욥기 34:23-25
“하나님은 사람을 심판시기에 오래 생각하실 것이 없으시니
세력 있는 자를 조사할것 없이 꺾으시고 다른 사람을 세워 그를 대신하게 하시느니라
이와 같이 그들의 행위를 아시고 그들을 밤 사이에 엎으신즉 멸망하나니…”

 
49cffea3-c3d6-420b-944b-a7430e59ee2d.jpg우리 신부 중보기도팀 중에 광화문 대 집회와 철야 기도회(10월 3, 9, 25일)에 참석하신 분들께 진실된 애국의 마음과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 승리를 선포하며 감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때로는 더웠고, 비를 맞고, 차가운 한 밤중의 이슬도 내렸지만 그 열정을 막지 못했습니다.
전광훈 목사님을 리더로 함께 목소리를 높여 눈물뿌려 기도한 모든 분들은 그 동안 오직 주님만 마라보고 믿음으로 기도하면서 영적 싸움을 치루었습니다.
좌파 촛불세력이나 쓰레기 언론들이나 좌파 정치인들의 무관심과 비아냥에도 상관 없이 싸워 이겼습니다.
 
사실 우리 신부팀들은 추악한 정치싸움에서 이기는 것을 목표하기 보다는 그들 뒤에서 역사하는 눈에 보이지는 않는 영계의 전쟁을 목표로하고 기도로 싸워서 이미 승리하고 이겼습니다.
 
어제 저녁에 읽은 성경말씀 욥기의 마지막 부분에서 뜻밖에 마음을 시원하게 하시는 말씀을 보았습니다.

251f8d69-a1e8-4295-8103-17be80ebc284.jpg
문씨와 주사파 정부 뒤에서 조종하는 사탄의 세력들은 하나님께서 심판하실때 시간 오래 생각지 않으시고
세력 있는 자를 조사할 것 없이 꺾으시고 다른 사람을 세워 그를 대신하게 하시고 우리 하나님은 그들의 행위를 아시고 그들을 밤 사이에 엎으신즉 멸망하게 하실 것
이라는 말씀과 믿음이 왔습니다.
 
사탄에 매여서 종노릇하는 국회, 법원, 행정부 기타 언론, 노조들, 연예, 전교조 등 모든 주사파 악의 종자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군사들인 무명의 광화문 전투 참가자들의 기도와 고함소리에 꼬리를 내리고 눈치만 보고 있습니다.
사탄의 영은 강할 때에는 약해지고 약한 자들에게는 강하게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교단과 교파의 벽을 뛰어넘은 무명의 예수 군대들은 영계를 완전히 성령으로 충만하게 덮었습니다.
 
멀리서 기차로 버스로 또는 전철을 타고 올라오신 열정의 노장들은 목숨을 내어놓은 싸움이었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굳건한 내일의 희망으로 달려 나왔습니다.
우리 하나님은 하늘에서 보고 들으시고 천사들을 보내셔서 영계를 성령의 빛으로 모든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셨습니다.
 
저희도 적은 힘이지만 멀리서 기도하며 응원했습니다.  한가지 안타까운 것은 모두 힘을 합해야하는 이 때, 우파 중에서도 배반하고 뒤에서 헐뜻고 비방하는 무리가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항상 하나님의 일에는 사탄의 방해가 있습니다.
 
느헤미아와 사탄의 종들, 산발랏과 도비아의 방해가 생각났습니다. 
이런 방해에도 느헤미아는 영적 싸움에 대비해서 철저히 준비했습니다. 아래와 같은 말씀입니다.
 f48c9507-947f-45b4-9970-b64b2e7f1dc7.jpg
느헤미아 4:16-18
16
때로부터 종자의 절반은 역사하고 절반은 갑옷을 입고 창과 방패와 활을 가졌고 민장은 유다 족속의 뒤에 있었으며
17 성을 건축하는 자와 담부하는 자는 각각 손으로 일을 하며 손에는 병기를 잡았는데
18 건축하는 자는 각각 칼을 차고 건축하며 나팔 부는 자는 곁에 섰었느니라
 
성을 건축하는 자들은 일에 열심하고 한 손으로 일을하고 한손에는 병기를 잡는 준비를 시켰습니다. 우리도 각자의 일터와 싸움터에서 일하지만 항상 기도하며 영적전쟁에 대비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리하면 멀지 않아서 하나님께서
다른 사람을 세워 (문씨)를 대신하게 하시느니라. 이와 같이 그들(공산사회주의  주사파 일당들) 행위를 아시고 그들을 밤 사이에 엎으신즉 멸망하나니…”
이렇게 말씀대로 일 하실 것입니다
 780b7677-f9e7-4a45-a01d-fdf905ea222b.jpg

지금부터 내년까지 12 개월 사이에 엄청많은 변화가 일어날 것을 예측합니다.
그런나 진리와 정의는 항상 승리합니다.

 
물론 그 사이 과정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우리를 더 강하게 훈련 시키시고 이기는 자로 만드실 것입니다.

“(믿음이)있는 자는 받아 풍족하게 되고 (믿음이)없는 자는 그 (믿음이)있는 것까지 빼앗기게”(마 25:29) 하실 것입니다.
 


..............................................
이곳 르완다 소식을 전합니다.
7ca82b73-dda1-4401-b2b8-51c52712ab38.jpg르완다 신학교와 교회들이 많이 있었는데 르완다 정부의 핍박으로 말도 안되는 이유를 붙여서 문을 닫게하고 핍박의 고삐를 조여오고 있습니다.  미국과 한국의 선교사들이 와서 세운 신학교들이 모두 문을 닫고 오직 제가 가르치는 동아프리카 성경대학(East Africa Bible College)만 열어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다른 선교단체나 선교사들이 어떻게 open이 되어있느냐고 물어봅니다.
우리들도 왜 우리만 그냥 두는지 알지 못합니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이고 기도해주신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여기에도 중국의 영향이 커서 그들의 도움을 받으려면 그들의 요구를 들어서 종교를 은근히 핍박하고 허가를 취소하고 항상 그러하듯이 부정과 부패가 가득한 나라입니다.
17603f33-a743-4ac8-acf9-f87b2cca1234.jpg
또 미국의 Rick Warren 목사가 르완다 대통령과 친분이 있어서 매년 방문하지만 이 목사는 미국에서도 사회주의 사상이 숨겨있는 위험인물로 간주되고 있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두고 봐야 하겠습니다.
 


앞으로 어느 나라든지 교회에 대한 핍박은 필연적일 것입니다. 우리가 더욱 기도하면서 주님의 도움을 구하고 성령님의 인도함을 예민하게 순종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자기도 함께 갇힌 것 같이 같힌 자를 생각하고 자기도 몸을 가졌은즉 학대(핍박)받는 자를 생각하라”(히 13:3)
 

샬롬,  마라나타5af0faaf-9ff1-4a86-a3b5-1c2005c39b1e.jpg
 
Bond-servant of the Lord Jesus Christ
박 마이클 목사
Global Bride Ministries


 

25일 3차 광화문 집회를 이끈 전광훈 목사가 총 15개 조항으로 구성된 '서울(신앙)고백서'를 발표했다.

전 목사에 따르면 이는 웨스트민스터신앙고백 등을 기반으로 한 것이다.

• 신구약 성경을 완전무오한 하나님 말씀으로 믿는다
• 구원의 과정에 있어 예수 그리스도 외에 어떤 교주나 교리도 배격한다
• 이슬람, 동성애 차별금지를 절대 배격한다, 등이 그 주요 내용이다.


그러면서 전 목사는 "한국 땅에 말도 안 되는 자기의 교리를 만들어서 자기한테 돈 안 갖다 주면 이단으로 정죄하는 나쁜 이들이 있다" "제가 서울고백 선언을 선택하는 이유는 한국 땅에 일부 나쁜 사람들이 말도 안 되는 신학적 이론을 가지고 자기 말을 안 들으면 이단 삼단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어 "이 시간 이후부터는 어떤 사람들이 누구를 향해 이단으로 정죄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라며 "2천년 기독교 역사에서 이뤄진 신앙고백서를 기반으로 하여 오늘 선포된 서울고백서로 인해 내가 잘 가고 있는지 잘못 가고 있는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것"이라고 했다.


아래는 ‘서울고백서’의 15개 조항.

1. 예수 그리스도는 만물보다 먼저 계신 하나님이다.
2. 예수 그리스도는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다.
3. 예수 그리스도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이면서 완전한 사람이다.
4.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죽으셨다.
5. 예수 그리스도는 3일만에 부활하셨다.
6. 예수 그리스도는 승천하셨다.
7.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 보좌 우편에서 우리를 위해 기도하고 계신다.
8. 예수 그리스도는 약속하신 성령세례를 부어주신다.
9. 이 성령세례는 지금도 계속되며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실 때까지 계속 이뤄진다.
10. 성령세례를 따르는 사도행전적 은사는 지금도 계속되며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통해 나타나고 있다.
11. 예수 그리스도는 가심을 본 그대로 재림하신다.
12. 예수 그리스도는 재림 후 천년왕국을 이루시며 영원한 세계로 인도하신다.
13. 신구약 성경을 완전무오한 하나님 말씀으로 믿는다
14. 구원의 과정에 있어 예수 그리스도 외에 어떤 교주나 교리를 배격한다.
15. 우리의 고백을 인정하지 않는 개인, 단체, 신학적 이론과 이슬람, 동성애 차별금지를 절대 배격한다.

- 출처 : 크리스천투데이 -
 
 

문정권의 경제 죽이기 정책 :
• 청년에게는 적금지원, 조건 같추면 300만원 현금,

• 고령자에겐 기초연금 확대로 내년 총선에 맞추어 돈다발 복지 늘린다. • 그러나 중소기업의 80%는 심각한 위기상황으로 인식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