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3일 신부교회 박마이클목사님의 기도편지

작성자
bride
작성일
2017-01-23 17:33
조회
5072

12 밤에 여호와께서 솔로몬에게 나타나사 이르시되 내가 이미 네 기도를 듣고 이 곳을 택하여 내게 제사하는 전을 삼았으니
13 혹 내가 하늘을 닫고 비를 내리지 아니하거나 혹 메뚜기로 토산을 먹게 하거나 혹 염병으로 내 백성 가운데 유행하게 할 때에
14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지라
15 이 곳에서 하는 기도에 내가 눈을 들고 귀를 기울이리니5d6de91d-d1a9-4e30-a849-912ddd50016f.jpg
19 그러나 너희가 만일 돌이켜 내가 너희 앞에 둔 내 율례와 명령을 버리고 가서 다른 신을 섬겨 숭배하면
20 내가 저희에게 준 땅에서 그 뿌리를 뽑아 내고 내 이름을 위하여 거룩하게 한 이 전을 내 앞에서 버려 모든 민족 중에 속담거리와 이야깃거리가 되게 하리니
(역대하 7:12-15,   19-20)

지난 금요일 오전에 워싱턴 국회 의사당 앞 테라스와 광장에서 미국 제 45대 대통령 도날드 트럼프의 취임식이 있었습니다.

서부 시간으로는 3시간이 늦어서 새벽부터 기대를 하고 뉴스를 보았습니다.

특별했던 것은 역대 대통령들 중에 취임식에 기도를 제일 많이 한 대통령이라고 나중에 보도한 것을 읽었습니다.
취임식 시작때 3 opening prayers(Invocation) and 3 closing prayers(Benediction) 모두 6번의 하나님의 축복의 기도를 받은 초유의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아브라함 링컨 대통령의 성경책과 어머니에게서 받은 성경책 2권의 성경책 위에 손을 얹고 대통령 취임 선서식을 하는 순간은 참으로 감동적이어서 가슴이 뭉클 했습니다.
아마 16년전 죠지 부쉬 대통령이 취임했던 2001 년 그때 지켜보면서 뭉클했던 감동이 다시 돌아옴을 느꼈습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이 트럼프는 이사야 45장의 고레스 왕처럼 주님이 부르셨다고 하고 기도했습니다.  이제 당선되고 취임식을 해서 정식 대통령의 일을 시작했습니다.

앞으로 미국 교회들이 정말 더 많이 기도를 해야 할것입니다.

미국 교회들이 깨어서 교만했던 것을 회개하고 죄에서 돌이켜 스스로 겸비하고 하나님에게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분열된 미국민들의 마음을 돌이키게 하시고 땅을 고치신다고 약속 하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의지하고 기도하지 않고 말씀에 불순종하면 하나님께서 버리시고 모든 민족들 중에서 이야기 거리로 만들겠다고 하십니다.
하나님의 조건적 약속(Conditional Covenant) 입니다.

이 마지막 때에 사탄은 교회들과 예수믿는 성도들을 증오하고 질투해서 모든 미혹과 미움으로 공격하고 있습니다.

종교의 이름으로 공격하고 동성애(LGBT)를 차별한다고 공격하고 유일신인 예수 그리스도만 구원이 있다는 것을 귀를 막고 싫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탄은 더 언론과 무신론자들을 부추기며 분열과 폭동, 그리고 반역을 꾀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중요한 시점에 교차로에 서있다고 생각합니다.

홍수로 불어나 물이 넘치는 요단 강에 법궤를 메고 발을 들여 놓아야 할지
아니면 돌아갈지 아니면 물이 줄어들 몇 달 후를 기다릴지를 결정해서
발을 내어딛고 몸을 물속에 넣어야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여호수아 3장)

비바람과 태풍의 물결이 요동칠때 예수님의 "꾸짖으시며 잠잠하라" 하시는 말씀으로
갈릴리 바다가 순식간에 고요해진 순간 평생을 갈릴리에서 어부로 커왔던 제자들에게 주님이 “너희 믿음이 어디있느냐?” 라고 물으셨습니다.(눅8:24-25)

이런 모습이 지금 나의 믿음이 아닌지 재 확인 할때라고 생각합니다.62b1f973-967d-45c4-94b7-e21d4a4d48b5.png

우리 모두 한국과 민족을 위해서 기도를 합시다.

지금의 혼탁하고 나뉘이진 민심을 우리 주님이 회복시켜주시고 나라를 구하실 분은
새 대통령이 아니고 살아계신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미국의 새 대통령 도날드 트럼프를 위해서도 기도합시다.

우리 주님이 그에게 지혜와 지식 그리고 명철을  주셔서 하나님에게서 멀리 떠났던 미국을 다시 주님께로 돌이키는 선장이되고 그도 진실된 크리스챤이 되도록 기도합시다.
이스라엘을 위해서도 기도해야 합니다.

네탄야후 수상에게 지혜와 리더쉽으로 아랍국가들과 유럽, 세계 여러 나라들의 미움 속에서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면서 하나님의 택하신 나라와 민족으로서 하나님을 영화롭게하는 지도자가 되도록 기도합시다.

끝으로 파키스탄의 사르와 마쉬 목사님과 가족들의 보호와 Arab어로 번역된 기도책 text 가 들어있는 노트북을 되찾을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합니다.

엘 살바도르의 마리오 목사님으로부터 우리 주님이 기도책을 통해서 그 나라 최악의 교도소의 갱 멤버 죄수들이 변화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도 전합니다.  
주님이 하시고 주님이 영광을 받으십니다.

여러분들의 기도를 주님께서 귀담아 듣고 계십니다.


573a5bfe-dd8e-49b3-a15d-7a026c3271ee.png아울러, 작년 2016년 한 해,
저희 신부교회와 Gloval Bride Ministries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헌금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미국 내에 계신 분들께는 오늘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Shalom and Maranatha
 
Pastor Michael Park
 
Bride Church/Global Bride Ministries
Los Angeles, Califor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