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6일 박마이클목사님의 기도편지

작성자
bride
작성일
2017-03-06 20:24
조회
5338

마가복음 3:31-35
31 때에 예수의 모친과 동생들이 와서 밖에 서서 사람을 보내어 예수를 부르니
32 무리가 예수를 둘러앉았다가 여짜오되 보소서 당신의 모친과 동생들과 누이들이 밖에서 찾나이다
33 대답하시되 누가 내 모친이며 동생들이냐 하시고
34 둘러앉은 자들을 둘러보시며 가라사대 내 모친과 내 동생들을 보라
35 누구든지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는 내 형제요 자매요 모친이니라

예수님은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에게 영적 싸움의 강의를 마치시고 나오시자 사람들이 예수님께 당신 모친과 동생들이 만나러 왔습니다. 라고 말을 전하자 예수님의 하신 말씀입니다.

사실, 예수님은 성령으로 잉태되어 마리아의 몸에서 태어나셨지만 그 후에 마리아는 그의 남편 요셉으로부터여러 동생들을 낳았습니다.   신약 성경 중에 야고보서와 유다서를 쓴 저자가 예수님의 동생들입니다.
당시 유대인들은 많은 아이들을 낳은 것을 보면 그밖에 더 많은 동생들이 있었고 여동생들도 있었습니다.

f65b0c19-8d3a-470b-96d4-3fdcd0b43540.jpg어렸을때는 그들과 함께 지내면서 같이 먹고 자고 친하게 지냈지만 예수님이 사역을 시작하신 후에는 딴 사람이 되셨습니다.  동생들은 그를 미쳤다고 하고 따돌렸습니다.

흔히  우리들의 가정에서도 누군가 먼저(주로 여자들이) 예수님을 믿고 나서 성령을 받으면 완전히 달라집니다.
보고 생각하는 것이 달라지고 말하는 것이 달라집니다.  세상 속에서 아니, 같은 가족들 중에서도 이런 변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배척하고 때로는 핍박을 당합니다.

집안에서  그리고 때로는 교회 안에서 조차 왕따를 당하는 본인들 마저 이해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지극히 정상적이고 주님께서 좁은 문, 좁은 길에 나를 따라오라는 주님의 초청과 인도하심을 깨달아야 합니다. 

깊이 생각해보면 영원한 형제 자매는 육신의 형제 자매가 아니고 영적인 사람
즉 “누구든지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는 내 형제요 자매요 모친이니라”  하신 주님의 말씀이 옳은 답입니다.
왜냐하면 이들이야말로 천국에서 영원히 교제하며 하나님을 예배하고 경배할 성도이고 하나님의 자녀들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우리는 부모님과 가족들 친척들의 구원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그러나 특별히 마지막 때 깨어서 주님의 다시오심을 알고 간절히 사모하며 기도하는 신부들은 더욱 주님의 뜻에 합당한 형제요 자매들이라고 생각합니다.

dd780700-7e9c-4a4e-92d1-ae0c51b9f3db.jpg

서로를 위해서 같이 위로하고 같이 기뻐하고 같이 기도하는 우리의 기도 모임을 우리 주님이 무척 기뻐하실 것을 압니다.  그래서 매주 같은 시간에 전화로 연결되어 같이 기도하고 같이 주님 앞에 올려드리며 주님만을 의지하며 나아가는 우리 신부중보기도 Conference Call 시간이 점점 더 기다려지고 더 단단히 결속이 되어 우리 주님이 보시기에  아름다운 형제요 자매님들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ffaab942-68d8-44d9-bc3b-d58bcecff7b6.jpg성도들의 참된 교제가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


Shalom and Maranatha

Pastor Michael Park

Bride Church/Global Bride Ministries
Los Angeles, California

다음주 3월12일부터 Day Light Savings Time(Summer Time)이 시작되므로
신부기도모임 시간이 미국과 캐나다에서 변동이 다음과 같이 있습니다.

동부시간
(New York, New Jersey, Maryland,Virginia, North Carolina, Georgia,Florida)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중서부시간
(Chicago. St. Louis. Houston. Tx. etc)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부시간
(Los Angeles, San Francisco, Portland, Seattle, Arizona, 등)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한국과 일본
수요일 오전 9am-11am

*캐나다는 미국의 각 지역 시간과  같습니다.
.............................................................................

b199c59a-1f63-4510-a012-f19eb84eac62.png

중보기도 무료 접속방법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bridechurch.org/xe/prayer_letter/34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