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5일 박마이클목사님의 기도편지

작성자
bride
작성일
2017-05-20 20:52
조회
6428

"천국은 마치 바다에 치고 각종 물고기를 모으는 그물과 같으니 그물에 가득하매 물 가로 끌어 내고 앉아서 좋은 것은 그릇에 담고 못된 것은 내어 버리느니라. 세상 끝에도 이러하리라 천사들이 와서 의인 중에서 악안을 갈라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 13:47-50)
 
71e3cf32-7c4f-4a20-9c57-88a78f379864.jpg


어제 주일 예배를 이곳 케냐의 나이로비에 빈민가에 위치한 고몽고 교회에서 예배를 마침으로 공식 집회일정을 다 끝내고 화요일 밤에 방콕을 거쳐서 목요일 아침에 인천 도착입니다.
 
지난 2 주동안 탄자니아와 케냐에서 마지막 시대에 기도의 필요성과 이들의 언어인 스와힐리어로 출판된 기도책을 나누어 주며 컨퍼런스를 했습니다. 
 
미국과 한국 그리고 여러나라에서 신부기도의 동역자님들이 함께 기도해주셔서 일행 6명이 모두 건강하게 일정을 마치게 되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위의 본문에서 우리가 잘 아는 주님이 천국의 비유를 7가지로 말씀하신 내용중에서 제일 마지막 부분입니다.
 
특히 위의 말씀 중에 각종 물고기들 과 의인 중에서 악인을 갈라 낸다는 말씀이 저에게 크게 다가와서 나누려고 합니다.
탄자니아와 케냐에도 많은 교회에  크리스챤들이 살고 있습니다. 
 
최근에 다국적 가정(multi culture family)들이 한국에 많아 져서 이제 많이 이해하고 받아드리는 편이지만 오랜동안 단일민족 국가(mono culture nation)에서 자라고 익숙한 한국인들에게는 아직도 거리감이 있는 뜻의 각종 물고기의 단어를 깊이 이해하는 선교 여행 이었습니다. 
 
98cfc3b9-60b6-41a9-9190-ea1269a1301a.jpg또 하나는 세상 끝에 의인 중에서 악인을 갈라 낸다는 말씀입니다. 지금이 세상 끝인데 누가 의인이고 누가 악인인지는 주님만이 아십니다. 
 
그런데 아프리카의 교회들에서도 깨어서 기도하는 소수의 교회 성도들이 있고 대부분의 교회들은 가난함 속에서 번영의 복음을 외치는 교회들을 선호하고 따라가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것은 제가 미국과 한국 뿐 아니라 어디를 가나 보고 듣게되는 교회들의 모습입니다.
물론 꼭 기도를 열심히 해야만 깨어 있다고 말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많은 사역자들과 성도님들의 말을 들으면 거의 틀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탄자니아 기도 컨퍼런스에서 처음에 무척 걱정을 했습니다.
피터 목사님이 저에게 이곳 교회들은 서로 화합을 하지 않는 풍조가 있다면서 미리 메일로 광고와 초청을 했는데 얼마나 모일지 모르겠다는 말을 했습니다. 
 
그런데 시작하는 날까지 등록한 사람들이 230여명 된다고 하면서 정말 기적이라고 했습니다. 원래 바라기는 300명을 목표로 했는데 그래도 성공을 했다고 기뻐했습니다.
b26dba2e-8748-46d6-8ccf-966439042ec0.jpg

시작하고부터 교회의 감독님들과 목사님들과 다른 사역자들까지 훨씬 더 많이 모여서 경배와 찬양으로 뜨겁게 주님께 나아갔습니다.
 
본인 밑에 많은 교회들을 이끄는 감독 목사님들이 20여명이 큰 관심으로 기도의 불이 필요한 것과 기도책의 능력을 듣고 모두 탐을 내며 서로 같이 기도책을 가지고 연결해서 일하자고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에게 너무 고맙다고 하며 다시 오기를 간절히 부탁했습니다.
 
많은 간증들이 있지만 다 쓸 수가 없어서 기도 모임때 같이 나누기로 하겠습니다.
한국의 대선을 위해서 두번씩이나 뜨겁게 기도했는데 그 결과가 우리 뜻과 달라서 실망했지만 하나님의 더 크고 깊으신 뜻이 있음을 믿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제 내일(16일) 밤에 나이로비를 출발해서 태국을 거쳐서 18일 새벽에 인천에 도착합니다. 이틀 밤을 비행기에서 지내야 합니다. 피곤하지 않도록 기도해주세요. 
 
두 주일간의 아프리카 선교 여행을 성공리에 마치고 모두 건강하게 붙들어주신 우리 주님께 무한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며 또한 매일 밤 낮으로 저희를 위해 기도해주신 우리 신부 기도 팀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샬롬, 마라나타 
박 마이클 목사
Bride Church Global Bride Ministries
02d3c8ad-54aa-457f-b7d2-16a931af271f.jpg